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랑스 파리 여행 준비 1.숙소 고르는 팁!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들 여행가시는 유럽을 기준으로, 그 중에서도 프랑스 파리를 갈 계획이시라면 이 글을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갔던 경험을 위주로 알려드릴게요!

 

 

우선 프랑스 파리 뿐만 아니라 모든 여행에서 많이들 고려하시는 부분이 바로 숙소인데요!

파리에서의 숙소를 정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딜레마에 빠지곤 하죠

왜나하면

 

1. 1일 1에펠탑이 가능하지만 좀(많이) 비싼 에펠탑 근처 vs 1일 1에펠탑은 못하지만 그나마 저렴한 관광지와 가까운 곳


2. 한인민박 vs 에어비엔비 vs 호텔

 

가격 순으로 따져보자면

에펠탑이 가까운 호텔>>>>에펠탑이 가까운 한인민박>에펠탑과 가깝지않은 호텔>>에펠탑과 가깝지 않은 한인민박

순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저렴한 에펠탑과 가깝지 않은 한인민박으로 예약을 했어요!

 

그 이유는 가난한 경제사정이 가장 크지만.. 부가적인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호텔은 대부분 그렇지 않겠지만 에어비엔비는 베드버그가 있다는 후기를 많이 보았고, 혹시나 숙소에 문제가 생길 경우 의사소통의 어려움때문에 한인민박으로

한인민박으로 예약한 것에 대해서는 후회가 없답니다 ㅎㅎ

 

하지만 웬만하면 경제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최대한 에펠탑과 가까운 숙소로 잡기를 추천 드립니다!